p.p1 {margin: 0.0px 0.0px 0.0px 0.0px; text-align: justify; font: 15.0px Helvetica}
p.p2 {margin: 0.0px 0.0px 0.0px 0.0px; text-align: justify; font: 15.0px Helvetica; min-height: 18.0px}



선주원남동(동장 박주영)에서는 11. 13(수) 오전 10시 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백창수) 위원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협력 활성화를 위한 역량강화 교육 및 현장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관협력을 통한 지역복지가 답이다.”라는 주제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 지역공동체 문화확산을 위한 비전 등을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사기진작 및 네트워크 향상을 위한 승마체험 활동까지 이어졌다.




백창수 민간위원장은 “주민이 참여하는 지역복지의 중요성과 협의체의 역할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교육과 현장 체험활동까지 곁들어져 위원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는 시간이 즐거웠다.”고 전했다.




박주영 선주원남동장은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민관이 서로 마음을 열고 소통하며 협력해나가야 할 것이며, 협의체가 자긍심을 가지고 이웃과 이웃, 모두가 행복한 따뜻한 선주원남동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병택 기자 news2769@naver.com

저작권자 © 영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