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으로 회원가입해 멤버십 포인트 적립

NC 다이노스가 14일(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포인트몰을 연다.


NC는 지난 5월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하며 2020시즌 멤버십을 선보였다. 앱을 통해 가입한 회원은 티켓 예매, 상품 구매, 창원NC파크 내 매점 이용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이번에 오픈하는 멤버십 포인트몰에서 패키지 상품 ‘다이노스 드림박스’와 체험상품을 구매하는 데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구단 상품이 선물 상자 형태로 담긴 ‘다이노스 드림박스’는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에 맞게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살 수 있다. 친환경으로 제작한 상자 안쪽의 공룡 헌팅 트로피(사냥한 동물을 기념하기 위해 벽에 걸어두는 전리품)는 NC 멤버십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관중 입장이 시작되면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낱개 상품들도 구매해 창원NC파크 내 안내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체험상품인 랜선 팬미팅 참가권은 야구장을 찾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 줄 최고의 상품이다. 시즌 중 매월 1회 열리는 랜선 팬미팅에서는 선착순 20명의 회원이 선수에게 직접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사인도 받는다. 7월에는 19일(일) 낮 12시 30분에 시작한다.


NC 멤버십 포인트몰은 14일(화)부터 NC 다이노스 멤버십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오후 2시에는 ‘다이노스 드림박스’ 구성 상품과 7월 랜선 팬미팅 참여 선수를 공개한다.


포인트몰 외에도 구단 소식, 경기 일정∙결과 등을 확인할 수 있는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은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구글Play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IO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중 입장이 시작되면 티켓 예매와 스마트 티켓 발권 등 더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NC 다이노스 콜센터(1644-9112)로 문의하면 된다.



김병택 기자 news2769@naver.com

 

 

저작권자 © 영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