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9.20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namnews.co.kr/news/23422
발행일자: 2020/09/10  영남신문
청도군의회, 제268회 임시회 개회
군민의 안전과 민생을 위한 심도있는 군정질문 이어져

청도군의회(의장 김수태)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제268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는 코로나19의 재확산에 따른 정부의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임시회에 참석하는 집행부 공무원의 출석을 필수인원으로 최소화하고, 거리두기 좌석배치, 마스크 착용, 손소독 및 발열체크 등 철저한 방역을 실시한 가운데 진행됐다.

 


부의된 안건은 2020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과 청도군 학교폭력예방 대책활동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외 7건의 조례안이다.

 

또한 10일부터는 의원별로 집행부를 대상으로 군민의 안전과 민생에 직결되는 사업을 중심으로 심도 있는 군정질문이 이어지며, 15일에는 주요사업장에 대한 현지 확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이경동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민원발생에 대한 집행부 간부공무원들의 대처방안과 주민요구사항에 대한 적극행정 추진을 당부했다.

 

김수태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 개인위생 수칙과 방역수칙을 잘 지켜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청도군의회에서도 코로나 19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피해를 최소화하여 소중하고 평범한 일상을 하루 빨리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병택 기자 news2769@naver.com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