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이파크가 축구팬들의 풋볼 라이프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스타일을 제안하는 P:WORKROOM과 협업을 진행한다.

 

부산과 협업을 진행하는 P:WORKROOM은 축구장 안 팎의 축구문화를 다루는 것으로 국내 축구팬들에게 알려진 웹 매거진 ‘오버더피치(Over The Pitch)’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오버더피치가 갖고 있는 축구문화의 일상화의 의미를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오버더피치는 올해 프랑스 리그앙의 글로벌 구단 ‘파리 생제르망(PSG)’과의 협업 등 다양한 브랜드, 구단 등 과 활발히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은 이번 협업을 통해 부산이 가진 역사와 가치를 팬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념 제품을 발표할 예정이다. P:WORKROOM과의 첫 번째 협업 제품은 오는 9월 14일(월)부터 오버더피치 홈페이지(http://otp-store.com)와 9월 말부터는 피치서울 (연남동), 카시나 (해운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부산 관계자는 “P:WORKROOM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의 작업을 통해 부산이 가진 매력을 팬들에게 좀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 오는 9월 13일(일) 오후 7시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2020 20라운드 홈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김병택 기자 news2769@naver.com 

저작권자 © 영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