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9.20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namnews.co.kr/news/23463
발행일자: 2020/09/10  영남신문
부산아이파크, 풋볼라이프스타일에 맞춘 P:WORKROOM과 협업 진행

부산아이파크가 축구팬들의 풋볼 라이프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스타일을 제안하는 P:WORKROOM과 협업을 진행한다.

 

부산과 협업을 진행하는 P:WORKROOM은 축구장 안 팎의 축구문화를 다루는 것으로 국내 축구팬들에게 알려진 웹 매거진 오버더피치(Over The Pitch)’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오버더피치가 갖고 있는 축구문화의 일상화의 의미를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오버더피치는 올해 프랑스 리그앙의 글로벌 구단 파리 생제르망(PSG)’과의 협업 등 다양한 브랜드, 구단 등 과 활발히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은 이번 협업을 통해 부산이 가진 역사와 가치를 팬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념 제품을 발표할 예정이다. P:WORKROOM과의 첫 번째 협업 제품은 오는 914()부터 오버더피치 홈페이지(http://otp-store.com)9월 말부터는 피치서울 (연남동), 카시나 (해운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부산 관계자는 “P:WORKROOM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의 작업을 통해 부산이 가진 매력을 팬들에게 좀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 오는 913() 오후 7시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2020 20라운드 홈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김병택 기자 news2769@naver.com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