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숙 칠암어린이집원장 신임회장 취임

진주시 어린이집연합회는 21일 오후 1시 30분 육아종합지원센터 3층 다목적 강당에서 조규일 진주시장을 비롯한 진주시 어린이집 원장 등 130여 명의 보육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주시 어린이집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1,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 행사에서는 이임회장(서정숙, 동원어린이집 원장)에 대한 진주시장의 감사패 수여, 이임사, 연합회기 전달, 취임회장(이연숙, 칠암어린이집 원장)의 취임사, 조 시장의 축사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 행사에서는 한국저작권위원회 박한빈 강사의 저작권 관련 교육이 있었다.

 

이임하는 서정숙 회장은 "2년 동안 회장직을 수행하면서 도움을 주신 임원들과 원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영유아들의 건강하고 올바른 성장을 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 취임하는 이연숙 신임회장은 "영유아의 보육서비스 향상과 우리 회원의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부모들이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하는데 다함께 힘쓰자"고 전했다.

 

이어 조규일 진주시장은 축사에서 "이임하는 서정숙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무거운 중책을 맡은 이연숙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한다" 며 "어린이집 보육은 미래사회의 인재를 키워내는 매우 중요하고 고귀한 일인 만큼 앞으로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애써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진주시 어린이집연합회는 보육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어린이집의 균형적인 발전, 어린이집간의 정보교류 및 상호 협조 증진 등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김병택 기자  news2769@naver.com

저작권자 © 영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