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6.7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ynamnews.co.kr/news/19496
발행일자: 2020/05/22  영남신문
대선주조, ‘코로나19 방역 기여’ 부산 연제구청 감사패 받아
부산남부경찰서, 부산남구청 이은 세 번째 감사패

대선주조가 지역 내 코로나19 방역에 이바지한 공로로 연이은 감사패 수상 소식을 전하고 있다.

 

대선주조(대표 조우현)21일 오전 1030분 부산 연제구청 구청장실에서 열린 감사패 전달식에서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이사가 연제구청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부산남부경찰서로부터 받은 감사장과 이달 부산남구청 감사패에 이은 세 번째 감사패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이사와 사측 관계자들, 연제구청 이성문 구청장을 비롯한 연제구청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대선주조는 지난 3월 연제구청에 주류제조용 주정을 희석한 방역용 알코올 총 7톤을 기부하고 연제구청이 지역 내 방역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 바 있다.

 

연제구청은 대선주조로부터 기부받은 알코올을 주민들과 전통시장 상인, 업소 등에 무료로 배부하고 다중이용시설물의 소독과 방역에 이용했다.

 

또 대선주조 임직원들은 대면 판촉활동을 중단하는 대신 연제구 거제119개 아파트를 대상으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작업을 실시하기도 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대선주조가 기부한 방역용 알코올 주조원료가 지역 방역활동에 큰 힘이 되었다니 기쁘다도움을 필요로 하는 지역이 있다면 향토기업으로서 적극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병택 기자 news2769@naver.com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영남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