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8.6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ynamnews.co.kr/news/21051
발행일자: 2020/07/04  영남신문
부경대, ‘비대면·AI’ 면접 교육 프로그램 운영
재학생 대상 4개월간 … 부산 6개 대학 공동 개발 운영

부경대학교 링크플러스사업단(단장 서용철)은 비대면 AI(인공지능면접컨설팅 프로그램을 개발해 오는 20일부터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비대면 취업교육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재학생들의 취업역량을 키우기 위해 부경대를 비롯동명대동서대동아대동의대한국해양대 등 부산 6개 대학 링크플러스사업단이 공동 개발해 운영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부경대 재학생들은 오는 10월까지 4개월간 제이컴즈 화상교육 스튜디오(부산 주례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인공지능 기반의 1단계 비대면 모의면접과 2단계 비대면 실전면접으로 구성된다비대면 면접은 물론 발표 및 토론면접에 대한 대응전략과 비대면 면접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한다비대면 1:1 개인별 컨설팅도 제공해 개인별 면접 전략 수립도 돕는다.

 

부경대 서용철 링크플러스사업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기업의 비대면 채용 면접 문화 확산 등 사회적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실제 채용면접 현장에 활용할 수 있는 면접기술을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병택 기자 news2769@naver.com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영남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