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8.6 (목)
    
 https://www.ynamnews.co.kr/news/21349
발행일자: 2020/07/14  영남신문
창원시립남문어린이집, ‘RAINBOW Market’ 수익금 전액 기부!
아동과 교사들이 직접 만든 비누·손소독제 등을 판매하는 “RAINBOW Market” 진행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지부장 강성완)는 창원시립남문어린이집(원장 장다래)에서 진행한 ‘RAINBOW Market’ 수익금 468,000원을 전액 기부했다고 10(밝혔다.

 

‘RAINBOW Market’은 창원시립남문어린이집 아동과 교사들이 함께 만든 비누손소독제모기퇴치제 등을 제작하여 판매하는 ‘우리동네 가게놀이행사로학부모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판매를 진행했다이렇게 마련된 수익금 전액은 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에 기부했다.

 


강성완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장은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 판매한 후원금을 전달 받게 되어 더욱 뜻 깊다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장다래 창원시립남문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진행한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한편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김병택 기자 news2769@naver.com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영남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