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0.25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ynamnews.co.kr/news/24085
발행일자: 2020/09/29  영남신문
금강초, 엄마표 홈메이드 손소독제로 코로나19 이겨내요!

금강초등학교(교장 김정심)의 금강초 학부모회는 91() 20여 가정에서 엄마표 손소독제 만들기를 실시하였다. 자녀와 학부모가 직접 만든 손소독제는 924() 아침 전교 학생자치회에 전달되었고 이후 각 교실에서 전교 학생들에게 배부되었다.

 

금강초등학교(교장 김정심)의 금강초 학부모회는 부산시교육청이 지원하는 2020년 학부모회 학교 참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며 첫 번째 활동으로 엄마표 손소독제 만들기를 실시하였다.


 


엄마표 손소독제 만들기91() 20여 가정에서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참여했으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한 장소에 모이지 않고 각자의 집에서 라이브 방송을 보며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학부모회가 만든 손소독제 750여 개는 924() 아침 840분 등굣길에 학교 정문 앞에서 금강초 전교 학생자치회에 전달되었고 이후 각 교실에서 전교생들에게 배부되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학교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소통 의지를 보여주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

 

금강초 학부모회는 이후에도 자녀와 함께 하바리움 만들기’, ‘댄스 동아리 활동’, ‘중국어 동아리 활동등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며 이런 활동 또한 코로나19 수칙을 지키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김병택 기자 news2769@naver.com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영남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