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11.14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ynamnews.co.kr/news/13911
발행일자: 2019/10/22  영남신문
통영시, 지방세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 실시

통영시는 1021일 강석주 통영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세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 행사를 가졌다.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은 건전한 납세문화를 조성하고 성실한 지방세 납부를 유도함으로써 지방재정에 기여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다
.

 

이날 추첨은 최근 3년간 지방세를 납기 내에 성실하게 납부한 납세자를 대상으로 지방세정보시스템을 통해 무작위로 추첨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1200명에게는 온누리상품권 일만원권 5, 2250명에게는 온누리상품권 일만원권 2매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추첨 결과는 통영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며, 경품은 축하서한문과 함께 등기우편으로 발송된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지방재정에 일조함과 더불어 성실납세자 경품에 당첨되는 행운도 함께 잡으시기를 시민들에게 강조하시며, 또한 우리시에서는 납세자 권리강화를 위하여 납세자보호관 제도를 운영하니 시민들의 적극적인 이용도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시는 10월과 11월을 체납세 일제정리기간으로 설정하고 성실납세자와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고질 고액체납자에 대해서는 재산 압류 및 공매처분 등 강력한 체납처분을 시행할 방침이다.



김종일 기자 news2769@naver.com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영남신문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