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학부모, 학생, 담당교사 신청시 1:1 맞춤형 교육과정 컨설팅 서비스 제공

경주 선덕여자고등학교(교장 권영라)는 지난 27일(화) 계림중학교(교장 박경희)를 시작으로 경북 전지역의 중학교 2~3학년을 대상으로 『9 to 9, 찾아가는 고입 진학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진학 전문 상담교사가 상주하는 『9 to 9, 찾아가는 고입 진학 컨설팅』 서비스는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고교학점제 운영 등 충분한 진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대면·비대면 채널로 운영된다.

학부모, 학생, 교사 등 누구나 컨설팅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인원에 제한은 없다.

컨설팅에 참여한 계림중 한○○ 학생은 “막상 고등학교를 선택하려니 어떤 학교를 선택해야 할지 몰라 걱정을 했는데 진학 전문 선생님께서 고등학교의 특성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됐다.”며 “선덕여고는 1학년부터 진로에 맞는 1:1 교육과정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9 to 9, 찾아가는 고입 진학 컨설팅』 서비스는 12월 17일까지 집중 운영을 하며, 전화 054-746-2710 또는 홈페이지(http://www.seondeok.hs.kr)를 통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영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